expr:class='"loading" + data:blog.mobileClass'>

2015年10月11日 星期日

[NB 空耳] Acoustic Collabo - 그러지마요 Don't Do That

空耳:GU / 禁任何形式轉載
沒什麼腦::No Brain
자꾸 다가오지 말아요 미소 짓지도 말아요
加菇 大嘎哦機 嘛啦呦 咪搜 機基都 嘛啦呦
그댈 바라게 되면 많이 아플테니
菇de 八啦給 doe謬 嘛尼 啊撲de尼

나를 꿈꾸지 마요 나도 이렇게 그댈
那嚕 滾菇基 嘛呦 那都 依摟給 菇de
밀어내고 있잖아요
咪摟內勾 依家那呦

제발 다가오지 말아요
接掰 大嘎哦基 嘛啦呦
그 따뜻함에 분명 흔들릴테니
菇 大都航妹 笨謬 洪督哩de尼
내가 그대를 참아내는 만큼
內嘎 菇de嚕 槍啊內嫩 嘛空
아파와도 난 그대를 참아야겠죠
啊趴挖都 南 菇de嚕 槍啊呀給糾

나를 잊어도 돼요 내가 다시는 그댈
那嚕 依糾都 對呦 內嘎 大西嫩 菇de
바라지도 못할 만큼
八啦嘰都 某哈 慢空

제발 아파하지 말아요
接掰 啊趴哈基 嘛啦呦
그대 눈물에 다시 흔들릴테니
菇de 嫩木勒 大西 洪督哩de尼
내가 그대를 밀어내는 만큼
內嘎 菇de嚕 咪摟內嫩 慢空
아파해도 난 그대를 참아야겠죠
啊趴挖都 南 菇de嚕 槍啊呀給糾

왈칵 눈물이 흐르네요
挖咖 嫩木哩 呼嚕內呦
밀어내봐도 참아보려 애를 써봐도
咪摟內bwa都 槍啊bo溜 欸嚕 搜bwa都

전부 거짓말이죠
炯不 勾稽嘛哩糾
제발 떠나가지는 말아요
接掰 都那嘎基嫩 嘛啦呦
나도 이렇게 그대를 사랑하죠
那都 依摟給 菇de嚕 撒浪哈糾
내가 그대를 밀어냈던 만큼
內嘎 菇de嚕 咪摟內東 慢空
처음부터 난 그대를 사랑한거죠

秋恩布偷 南 菇de嚕 撒浪韓勾糾

沒有留言:

張貼留言